배송대행 신청 주의사항

 
아래의 주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고 배송대행 신청 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주의사항이 지켜지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 (상품의 분실, 보관료 등 기타제반비용의 발생, 세관 과태료 발생, 통관불가 및 배송지연 등) 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신청서 작성]
1. 쇼핑몰 주문 시 배송주소에는 배대지 물류센터의 주소를 모두 빠짐 없이 기재해야 합니다. (사서함 번호 등 누락 주의)
2. 신청서 작성 시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제품명, 구매가격, 브랜드 등)
3. 회원님께서 신청서를 통해 입력하신 정보는 세관에 수입신고 자료로 전송됩니다.
4. 허위 작성된 신청서 사항으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신청서 작성 당사자인 회원님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되는 각종 불이익에 대해 당사는 별도의 책임이 없습니다.
5. 신청서 없이 상품이 먼저 배대지 물류센터에 도착했거나, 신청서 상 트래킹번호 없이 상품이 도착한 경우 ‘무자료 건’으로 지정되며 이로 인한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상세사항 – 무자료건 관련 안내 참고)
6. 신청서 등록 시 트래킹번호 기재는 필수입니다. 다만 별도 트래킹번호가 없거나 판매자가 트래킹번호를 뒤늦게 추가하는 경우를 대비해 트래킹번호 없이 우선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7. 트래킹번호 없이 신청서를 먼저 작성한 경우 차후 트래킹번호가 확인되는 즉시 신청서를 수정하여 반영합니다.
8. 우편발송 등으로 인해 트래킹번호 없이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미리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자료건 수수료 면제)
9. 여러 쇼핑몰 구매건 및 동일 쇼핑몰 내 여러 판매자에게 구매하였으나 합배송이 필요한 경우 하나의 신청서를 통해 작성해 주세요. (합배송 비용 정책은 비용안내 페이지 참고)
10. 구매 상품에 별도의 용량이 있는 경우 이를 필히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식품, 주류, 화장품, 향수 등)
11. 상품 이미지 URL을 통해 제품이 정확히 확인되지 않는 경우, 확인을 위해 출고가 지연되거나 수량만을 확인한 뒤 출고될 수 있습니다.
 
[무자료건 관련]
신청서가 작성되지 않았거나 혹은 신청서 상 트래킹번호가 누락된 채 물류센터에 상품이 도착하는 경우 ‘무자료건’ 으로 등록 됩니다.
1. 당사에서는 ‘무자료건’이 아닌 정상적으로 신청서가 접수된 상품의 업무처리를 우선시 합니다.
2. 이로 인해 회원님 책임으로 발생한 ‘무자료건’이 아닌 경우에도, ‘무자료건’으로 등록 된 상품은 배대지 물류센터에서 상품이 출고되어 국제운송을 위한 운송수단 선적까지의 모든 단계에서 처리가 지연 됩니다.
3. ‘무자료건’이 발생하였으나 매칭되는 회원정보를 찾을 수 있는 경우, SMS 문자, 알림톡 등을 통해 신청서 작성을 요청 드립니다. 이 경우 ‘무자료건’ 처리수수료가 발생됩니다.
4. ‘무자료건’ 처리 수수료는 ‘무자료건’과 관련하여 배대지 물류센터 및 WAWAW에 별도의 추가업무가 발생되며, 이로 인해 정상적으로 신청서를 등록한 회원님들의 지연 피해를 막고자 하는 취지로 부과되는 수수료입니다.
5. ‘무자료건’이 발생하였으나 매칭되는 회원정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당사에선 웹사이트를 통해 ‘무자료건’ 정보를 게시합니다. 약 7일간의 ‘무상보관’ 기간을 초과한 순간부터 상품 보관과 관련하여 ‘보관료’가 추가로 발생됩니다.
6. ‘무자료건’이 발생하였으나 매칭되는 회원정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해당 상품의 일반적인 보관기간은 30일로 하고 있으며, 이를 초과한 경우 회사는 발생되는 비용을 근거로 상품을 폐기하는 등 임의로 상품의 처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7. ‘무자료건 수수료’는 ‘무자료건’으로 등록된 사유가 회원님의 책임이 아닌 쇼핑몰, 판매업자, 해외운송업체의 문제인 경우에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신청서 작성을 뒤늦게 하는 경우에는 무조건 발생 됩니다.
 
[국제배송비 확정]
1. 국제배송비는 배대지 물류센터에 상품이 도착하면 중량과 부피의 측정을 통해 확정 됩니다.
2. 국제운송의 특성 상 국제배송비는 상품의 실제무게값과 부피무게값을 비교하여 더 높은 값이 적용 됩니다.
3. 국제배송비의 기준 무게 값은 구간 올림 처리하여 반영됩니다. 배송비 요금표에서 1Kg 과 1.5Kg 의 요금만 확인되고, 상품의 무게측정 값이 1.3Kg 인 경우 배송비는 1.5Kg 기준 요금이 책정됩니다.
 
[수입통관 비용의 발생]
1. 수입통관 시 관부가세가 발생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사에서 연계된 관세사를 통해 회원님께 별도로 관부가세 납부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회원님께서 이를 납부하셔야만 통관이 진행됩니다.
2. 목록통관이 불가한 경우 관세사를 통해 통관신고를 대행하게 되며 별도의 통관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해당 수수료 발생이 예상되는 경우 회원님께 배송비에 해당 수수료를 포함하여 사전에 안내드립니다. 예상치 못하게 수수료가 발생될 경우 별도로 비용 결제를 회원님께 요청 드립니다.
3. 수입통관 시 상황에 따라 검역 수수료, 폐기처분 수수료, 카톤분할 수수료 등의 기타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해당 비용은 발생 시 회원님께 별도로 안내와 함께 결제를 요청드립니다.
 
– 검역수수료 :
국내 수입되는 동물, 식물, 동식물 가공품, 식품 등의 안전성을 판단하기 위한 절차로 세관 지정 대상 품목에 한해서 실시됩니다.
 
– 폐기처분 수수료 :
상품 전체 또는 일부 상품이 통관 불가능한 경우 세관의 허가를 받아 통관장에서 상품을 폐기 처분 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관세사의 업무대행 수수료입니다.
 
– 카톤분할 수수료 :
동일한 카톤(박스) 내의 상품 중 일부가 통관이 불가할 경우, 불가한 상품을 분리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대행 수수료 입니다. 카톤분할 후 통관이 가능한 상품은 통관이 진행됩니다.
 
[택배 배송]
1. 당사에서는 원칙적으로 수입통관 완료당일 우체국 택배사에 화물을 인계하고 있습니다. 단, 택배사 화물인계시간이 지난 뒤 수입통관이 완료되는 경우, 다음 영업일에 상품을 택배사에 인계합니다.
2.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한 국내 배송 지연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화물택배 배송]
우체국 택배 정책 상 발송이 불가한 규격의 화물의 경우 고객님께 안내 드린 후 화물택배사를 통해 상품이 발송됩니다. 이 경우 모두 착불로 발송되며 회원님께서 직접 택배사에 택배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반송, 철회 등]
1. 회원님께서 상품에 대한 국제배송비를 결제하신 시점 이후로는 배송대행 계약의 철회가 불가합니다.
2. 국제 배송비를 결제하기 전까지는 배송대행 계약의 철회가 가능하며, 이 경우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배대지 물류센터에서 상품을 판매처에 반송하는 등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반송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회원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3. 국내 배송이 완료된 이후 단순 변심 등의 사유로 반송을 요청하시더라도 당사의 상황에 따라 국제반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반송이 가능한 경우에도 국제배송 요금은 수입 시 발생했던 배송요금과는 상이한 비용이 발생됩니다.
특히 당사를 통해서 발송하는 국제반송비보다 회원님께서 직접 우체국EMS, FEDEX, UPS, DHL 등을 이용하여 반송하시는 비용이 저렴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에는 당사에서 진행하지 않으며, 해당 내용을 회원님께 안내해 드립니다.
 
[기타 주의사항]
1. 국제운송 및 수입통관의 경우 여러가지 환경 변수들이 존재하기에 정확한 상품 배송일을 예상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2. 사전 안내 된 일정에서 지연/적체 등이 발생될 수 있음을 충분히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급히 사용이 필요한 상품의 경우 이러한 점을 충분히 검토하여 주신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특이상품의 경우 구매하시기 전에 국제운송 가능여부를 고객센터와 확인하신 후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4. 항공사 및 선박사에서 선적이 불가한 상품 (특히 화기/폭발위험 상품 등) 은 선적이 불가하여 폐기 혹은 판매처에 반품 진행되며, 이 경우 폐기 및 반품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5. 항공편/선박편의 출발 및 도착 지연으로 인해 발생되는 배송지연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6. 파손이 쉬운 재질(유리, 타일, 플라스틱, 목재 등)로 이루어진 상품이 배송 중 파손된 경우에는 별도 보상처리가 불가합니다.
7. 수입통관 및 국내배송 중 상품이 파손 된 경우, 세관 및 국내 택배사의 보상기준에 따라 보상처리 됩니다.

배송대행지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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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우편번호 07573복사
주소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400-1복사
상세주소 10층 1002호복사
전화번호 010-4000-8791복사
수취인 CS [고객님 성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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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라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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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400-1복사
상세주소 10층 1002호복사
전화번호 010-4000-8791복사
수취인 CS [고객님 성함]
ZIP Code 07072복사
Address1 55 Triangle Blvd unit B복사
Address2 ET206644복사
City Carlstadt복사
State New Jersey복사
Tel. 201-535-8100복사
ZIP Code 19805복사
Address1 330 ROBINSON LANE복사
Address2 ET206644복사
City Wilmington복사
State Delaware복사
Tel. 302-268-8066복사
First Name MFULEX GmbH복사
Last Name ecotrans복사
ZIP Code 60386복사
Address1 Carl-benz straße 35H복사
Address2 ET206644복사
City Frankfurt am Main복사
State Hessen복사
Tel. 0614-2482-9236복사
주의 : 독일쇼핑 시 고객님 성함 대신 위의 이름을 쇼핑몰 주문서에 입력해 주세요.
Name GE PLUS LTD복사
ZIP or Post SL1 4NL복사
Address1 776 Buckingham Avenue복사
Address2 ET206644복사
City or Town Slough복사
State Berkshire복사
Tel. 02087553231복사
First Name SYDAM복사
Last Name ET복사
ZIP or Post 1187 ZX복사
Address1 Keurmeesterstraat 57복사
Address2 ET206644복사
City Amstelveen복사
State Noord-Holland복사
Tel. 06 2494 0708복사
名前 고객님 성함 (한자 or 영문)복사
フリガナ 고객님 성함 발음 (가타카나 or 영문)복사
郵便番号 590-0950복사
都道府県 大阪府복사
市区 堺市堺区복사
住所 1 甲斐町西3-4-10, 2F GOODFRIEND복사
住所 2 ET206644복사
電話番号 072-226-1051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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