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택배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씨에스네트웍스(이하 “회사”)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 WAWAW (https://wawaw.co.kr) 에서 제공하는 한국발송대행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의무, 책임사항 및 절차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WAWAW”는 회사가 이 약관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정보통신설비와 정보통신망을 이용하여 서비스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의미합니다.
② “이용자”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외국향 한국발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③ “한국 쇼핑몰”이라 함은 대한민국에서 사업자 등록, 법인, 영업소, 호스트서버 소재지 등을 가진 인터넷 쇼핑몰을 의미합니다.
④ “한국발송대행”이라 함은 이용자가 한국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한 재화 등(이하 “운송물”)이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고유의 한국발송대행지 주소로 입고되면 회사가 수출통관 및 국제운송을 거쳐 해당 운송물을 이용자가 지정한 외국의 배송지까지 운송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⑤ “한국발송대행지”라 함은 국내·외의 이용자가 한국에서 외국으로 발송할 운송물이 있는 경우 한국의 운송물 수령 장소로 이용하는 회사 제공의 한국 주소지를 의미합니다.
⑥ “한국발송 신청서”라 함은 국제운송대행 계약의 체결을 위하여 이용자가 운송물 및 외국의 수령인 관련 정보 등을 기입하여 회사에 송신하는 문서를 의미합니다.
⑦ “검수”라 함은 이용자가 한국발송대행을 의뢰한 운송물의 누락, 하자, 파손 여부 등을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확인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 3 조 (서비스의 제공)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제공
2. 이용자의 운송물 수령, 보관, 검수, 인도
3. 이용자가 발송을 요청한 운송물에 대한 운송계약의 체결
4. 수출 및 통관 관련 업무
5. 반품, 교환, 환불 등 한국 내 반송 관련 업무
6.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제 4 조 (서비스 이용 제한)
①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요청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거절하거나, 이용자의 동의를 구하고 (다만, 이용자에게 동의를 구할 수 없는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통지 후) 해당 운송물을 폐기하거나 이용자의 비용 부담으로 한국 내 발송인에게 반송할 수 있습니다.
1.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이용자가 요청한 서비스의 제공이 회사의 경영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현저히 곤란한 경우
3. 이용자가 불법 또는 부당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4. 운송물이 동물, 금·은괴, 화폐, 의약품, 무기류, 인체의 일부, 포르노그래피, 정밀금속, 석재류, 냉장보관물품, 냉동 또는 냉장을 요하는 물품 및 폭발물, 가연성 위험물 등인 경우
5. 운송물이 통과국을 포함한 수출입국의 법령에 의하여 수출입이 금지되는 물품인 경우
6. 운송물이 운송 사업자의 운송 약관상 운송이 금지된 물품인 경우
② 전항에 따라 서비스 제공을 거절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거절의 사유 및 근거를 통지하여야 합니다.
③ 이용자가 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서비스 이용 요청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한국발송대행 신청서에 허위 정보를 기재하여 회사가 과태료, 벌금 등의 손해를 입은 경우, 이용자는 회사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5 조 (한국발송 신청서)
① 이용자는 한국발송대행 계약을 체결하는 때에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기재한 한국발송 신청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1. 운송물의 상세 정보(제품명, 브랜드, 가격 등)
2. 발송 택배사 및 택배사 송장번호
3. 해외의 수령인 정보 (이름,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4. 기타 한국발송 시 필요한 사항

② 회사는 한국발송 신청서 작성 시 확인할 수 있는 별도의 주의사항 안내를 통해 이용자에게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공시합니다.
1. 이용자가 한국발송 신청서에 기재한 운송물의 가액이 채무불이행으로 인한 회사의 손해배상책임을 정할 때 손해배상액 산정기준이 된다는 점
2. 운송물의 가액에 따라 할증요금 또는 보험 등이 있는 경우 이에 따라 손해배상한도액에 차이가 있다는 점
3. 운송물 구매계약의 청약철회, 해지 또는 해제(이하 “청약철회 등”)는 이용자가 구매계약을 체결한 한국의 사업자에게 직접 해야 한다는 점

제 6 조 (계약의 성립)
① 회사는 이용자의한국발송대행 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의 한국발송 신청서를 통해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수신확인통지에는 한국발송 신청정보와 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② 한국발송 계약은 이용자의 한국발송대행 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수신확인통지가 한국발송 신청서 상에 게시 된 시점에 성립됩니다.
③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 지체 없이 회사에 한국발송대행 신청의 변경 또는 취소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요금을 지급한 경우에는 제13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④ 한국발송대행 계약이 성립하고 이용자가 한국발송을 신청한 운송물이 회사의 발송대행지에 입고되면 회사는 계약에 따른 서비스의 제공을 개시합니다.

제 7 조 (한국발송대행 요금 청구)
① 이용자는 회사의 발송대행지에 운송물이 도착하기 전까지 “WAWAW”에 한국발송 신청서를 송신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한국발송대행 계약이 체결되고 해당 운송물이 회사의 발송대행지에 입고되면 회사는 이용자에게 한국발송대행 요금의 지급을 청구하고 이용자는 지급 청구가 발생된 날로부터 3일 이내에 해당 요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추가 운송료가 발생할 시에는 회사는 이용자에게 사유와 금액을 통지해야 합니다.
③ 제2항에 따른 기일까지 한국발송대행 요금이 지급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해당 운송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8 조 (검수)
① 회사는 한국발송대행 계약이 체결되고 발송대행지에 입고된 운송물에 대하여 동일성 여부 및 하자·파손 여부, 운송물이 수출입 법령 등에 저촉되지 않는지 여부 등의 확인을 위해 해당 운송물의 개봉·검수를 합니다.
② 회사가 해당 운송물의 하자, 파손 등을 발견한 경우, 이용자에게 이를 통보하고 운송물의 처분에 대한 이용자의 지시에 따릅니다. 회사는 검수의 하자로 인해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제공하는 검수 범위를 벗어난 하자 및 운송물의 성능·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는 손해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가 해당 운송물의 검수를 통해 악취, 액체누수 등의 이상이 있다고 판단한 경우 이용자에게 이러한 사실을 통지하고 해당 운송물을 별도 보관하는 등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임시 조치 과정상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해당 운송물을 처분하며, 해당 운송물에 발생한 이상이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발생한 때에는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고 처분에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합니다. 다만, 해당 운송물에 발생한 사고가 운송물의 성질이나 하자 또는 회사의 책임 없는 사유로 인한 것인 때에는 이용자가 처분에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합니다.

제 9 조 (재포장 및 추가포장)
① 회사는 제8조에 따라 운송물의 검수 시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해당 운송물을 재포장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포장이 운송에 적합하지 아니한 때에는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운송 중 발생될 수 있는 충격의 정도를 고려하여 추가 포장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추가적인 포장비용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추가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③ 제1항과 2항의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재포장으로 인해 한국 쇼핑몰의 반품 및 환급 요구가 제한될 가능성이 있음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④ 이용자가 제2항의 추가포장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포장 부적합 또는 포장 불충분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0 조 (운송현황의 게시 및 통지)
회사는 운송물의 입고, 출고 등 운송현황에 대한 정보를 WAWAW에 게시하거나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운송물의 운송현황은 해당 시기의 물류상황, 항공운송 상황 등 제반 사정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 11 조 (통관)
① 회사는 수출요건을 구비하여 회사 혹은 회사가 정한 통관업무 위탁사를 통하여 통관절차를 수행합니다. 이 때 외국 세관에서 발생하는 관세 등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이용자가 이를 납부하지 아니하면 회사는 해당 운송물의 배송을 완료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수출입국가의 관세법 등 관련법령을 준수하고, 불법운송물을 취급하지 않으며, 가격허위 신고 등 이용자의 불법행위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등이 수출입국가의 관세규정에 따라 통관이 가능한지 여부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단, 이용자의 사전문의가 있는 경우 회사는 정확한 통관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안내하여야 합니다.

제 12 조 (긴급조치)
① 회사는 운송물에 관하여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외국의 세관 등에서 관련법령에 근거한 적법한 인도 요구가 있는 경우, 해당 운송물을 세관 등에 인도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이를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② 제1항의 조치로 인하여 이용자가 손해를 입었다고 할지라도 해당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 경우에도 이용자의 해당 운송물에 관한 서비스 이용 요금 및 관련 비용 등의 지급의무는 존속됩니다.
③ 제1항의 경우, 외국의 세관 등이 운송물을 반환한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한국발송대행 계약에 따른 배송을 계속해서 이행해야 합니다.

제 13 조 (청약철회 등)
① 회사가 제공하는 한국의 발송대행지에 이용자가 구매한 운송물이 입고되어 이용자가 요청한 외국의 수령 장소로 발송되기 전에 이용자가 한국발송대행 계약의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해당 운송물은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국내의 발송대행지로부터 요청하는 주소로 반송되며,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② 운송물이 발송대행지로부터 출고되어 이용자가 요청한 외국의 수령 장소로 발송된 이후에는, 이용자는 한국발송대행계약의 청약철회가 불가하며, 회사는 해당 운송물을 이용자가 요청한 외국의 수령 장소까지 배송함으로써 한국발송대행계약에 따른 이행을 완료합니다. 이 경우 이용자는 한국발송대행요금의 환급을 청구하지 못합니다.
③ 운송물이 발송대행지로부터 출고되기 전에 이용자가 결제 완료한 발송대행요금의 취소나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그 취소/환불의 책임 사유가 회사에 귀속 되지 않으면 회사는 온라인결제대행 회사(PG사)의 취소/환불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이용자에게 반환합니다. 해당 수수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카드결제 : 취소 수수료 없음
– 실시간계좌이체 : 결제금액의 1.8% (VAT별도)
– 가상계좌입금: 330원 (VAT별도)
④ 운송물이 이용자가 요청한 외국의 수령 장소까지 배송된 이후, 회사가 이용자의 반송 요청에 따라 반송을 대행할 수 있는 경우, 회사는 해당 운송물을 반송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국제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은 수출 시 발생한 국제운송비용과는 상이하며, 해당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⑤ 회사는 사전에 한국발송대행 계약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경우를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표시하는 등의 조치를 하여야 합니다.

제 14 조 (손해배상)
손해배상한도액 산정 시 운송물의 상품가액은 일반적으로 신청서에 작성된 가격정보를 기준으로 합니다. 다만 허위로 작성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해당 제품의 일반적인 판매가를 크게 벗어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산정합니다. (단 현재 회사 내부 사정으로 인해 미국착 진행 운송물의 최대배상한도는 미화 100불입니다.)
① 회사의 발송대행지로부터 이용자가 지정한 외국의 수령 장소까지의 운송구간에서 운송물의 분실, 파손 등의 손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회사는 자기 또는 사용인 (기타 운송을 위하여 사용한 자)이 운송물의 수령, 인도, 보관 기타 운송에 관하여 주의를 게을리 하지 아니하였음을 증명하지 아니하면, 이용자에게 분실, 파손 등으로 인한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다만 운송물의 가액에 따라 할증요금 또는 보험 등이 있는 경우, 이에 따라 손해배상한도액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② 운송물이 국내에서 분실된 경우 회사는 재화 등이 회사의 발송대행지에 입고되었음이 명확히 확인되는 경우 (발송대행지 입고 담당자의 서명 등이 확인되는 경우 등)에 한하여 손해를 배상합니다.
③ 회사는 한국발송대행 신청서에 기재된 운송물의 구매비용 및 택배비 등의 합산금액을 한도로 산정된 이용자의 실제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운송물의 분실, 파손 등이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회사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④ 이용자가 부정확한 정보를 기입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발송대행지를 변경할 수 있으며, 발송대행지 이전 및 이후 각각 2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이용자에게 그 사실을 통지하고 해당 통지기간이 경과하면, 이용자가 변경 전의 발송대행지 주소로 한국발송대행을 신청한 운송물의 분실 등 사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피치 못할 상황으로 충분한 기간을 제공하지 못한 채 이전하는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이용자에게 안내하며 이용자의 운송물이 분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조처할 의무가 있습니다.
⑥ 회사는 제1항, 제2항, 제5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운송물의 분실, 파손 등이 회사 또는 그의 사용인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를 배상합니다.
⑦ 어떠한 경우를 불문하고 회사는 국제운송 시 예상하지 못한 천재지변, 결항, 분할 선적 등으로 발생된 배송지연으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이러한 배송지연을 파악한 경우 지체 없이 WAWAW 내 공지사항 등을 게시하여 이용자에게 안내합니다.
⑧ 어떠한 경우를 불문하고 회사는 해외 택배사의 사정으로인해 발생된 배송지연으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⑨ 한국발송대행 신청서 작성 시 주의사항 안내를 따르지 않은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사고발생시의 운임 등의 환급과 청구)
① 회사는 천재지변 및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하여 발생한 운송물의 분실, 파손 등에 대해서는 손해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운송물의 분실, 파손 등이 천재지변 및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한 것인 때에는 한국발송대행 요금을 청구하지 못하며, 회사가 이미 한국발송대행 요금 및 기타 요금을 받은 때에는 이를 환급합니다.

제 16 조 (책임의 특별소멸사유와 시효)
① 운송물의 누락 또는 파손에 대한 회사의 손해배상책임은 수령인이 운송물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그 누락 또는 파손에 대한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지 아니하면 소멸합니다.
② 회사가 제1항에 따라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는 경우에도 이러한 책임은 이용자가 운송물을 수령한 날로부터 1년이 경과하면 소멸합니다. 다만, 운송물이 분실된 경우에는 이용자가 회사의 분실 사실 통지를 수령한 날로부터 기산합니다.
③ 제1항과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 또는 그 사용인이 운송물의 누락 또는 파손의 사실을 알면서 이를 숨기고 운송물을 인도한 경우에 회사의 손해배상책임은 이용자 또는 한국발송대행 신청서상 수령인이 운송물을 수령한 날로부터 5년간 존속합니다.

제 17 조 (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다른 사안에 우선하여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지체 없이 통지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와 대한민국 국민 또는 대한민국에 사무소를 가지는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18 조 (관할법원 및 준거법)
①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사 주소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관할로 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소송의 준거법은 대한민국법으로 합니다.

[ 부칙 ]
제 1 조 (적용일자)
이 약관은 2024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배송대행지 주소

KR
한국
우편번호 07573복사
주소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400-1복사
상세주소 10층 1002호복사
전화번호 010-4000-8791복사
수취인 CS [고객님 성함]

배송대행지 주소

KR
한국
US
뉴저지
US
델라웨어
DE
독일
GB
영국
NL
네덜란드
JP
일본
CN
중국
우편번호 07573복사
주소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400-1복사
상세주소 10층 1002호복사
전화번호 010-4000-8791복사
수취인 CS [고객님 성함]
ZIP Code 07072복사
Address1 55 Triangle Blvd unit B복사
Address2 ET206644복사
City Carlstadt복사
State New Jersey복사
Tel. 201-535-8100복사
ZIP Code 19805복사
Address1 330 ROBINSON LANE복사
Address2 ET206644복사
City Wilmington복사
State Delaware복사
Tel. 302-268-8066복사
First Name MFULEX GmbH복사
Last Name ecotrans복사
ZIP Code 60386복사
Address1 Carl-benz straße 35H복사
Address2 ET206644복사
City Frankfurt am Main복사
State Hessen복사
Tel. 0614-2482-9236복사
주의 : 독일쇼핑 시 고객님 성함 대신 위의 이름을 쇼핑몰 주문서에 입력해 주세요.
Name GE PLUS LTD복사
ZIP or Post SL1 4NL복사
Address1 776 Buckingham Avenue복사
Address2 ET206644복사
City or Town Slough복사
State Berkshire복사
Tel. 02087553231복사
First Name SYDAM복사
Last Name ET복사
ZIP or Post 1187 ZX복사
Address1 Keurmeesterstraat 57복사
Address2 ET206644복사
City Amstelveen복사
State Noord-Holland복사
Tel. 06 2494 0708복사
名前 고객님 성함 (한자 or 영문)복사
フリガナ 고객님 성함 발음 (가타카나 or 영문)복사
郵便番号 590-0950복사
都道府県 大阪府복사
市区 堺市堺区복사
住所 1 甲斐町西3-4-10, 2F GOODFRIEND복사
住所 2 ET206644복사
電話番号 072-226-1051복사
收货人姓名
수취인성명
李小涵복사
邮政编码
우편번호
264205복사
地址信息
자치구/성
山东省복사
详细地址 1
상세1
威海市 环翠区 西苑街道복사
详细地址 2
상세2
珠海路 699A号 凯悦国际财富广场 A-32 ET206644복사
手机号码
전화번호
135-6312-2868복사
mshop plus friend talk